Apple New iPad 구매했습니다..

2012. 4. 22. 21:56전자기기! PC!



안녕하세요. 주인장 입니다.


애플의 3세대 아이패드 New iPad 를 정식구매를 통해 구매했습니다.


부산 센텀시티 신세계 A샵에서 샀는데요.


역시.. 5%할인은 안먹더라는...


써보니...


애플의 아이패드1세대 2대  2세대 2대..샀다가 팔고 샀다가 팔고.. 그랬는데..


그간 해상도때문에 샀다가 금새 팔고 했는데..


역시 애플은 3세대가 갑이네요.. 아즈 끝내줍니다.


사진프리뷰 + 만화책뷰어 용으로 쓰는 지라.. 그냥 좋습니다.


다른 표현이 필요없네요. 좋네요.


끝.




여담으로 한국에서 생산된 액정이 중국 갔다가 아이패드에 붙어서 온걸 보니 좀 묘 합니다.ㅋㅋㅋㅋ

제가 보던 생산라인인지라.....묘한 느낌이..^^